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 출시 시간:2024-03-28 21:37:56
  • 핵심어:

  • 페이지 뷰:267
  • 빠른 설명:

    갤 슨 키 싱,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기사 내용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갤 슨 키 싱설비를 운용할 때 동력체계에서 마더보드를 업그레이드하고, 마더보드가 완전히 올라간 후 페달이 상승하기 시작하며,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고정식, 페달이 마더보드와 같은 수평면으로 상승할 때 상승중지가 전환되고 하강탑이 플러그인 바닥에 연결되며, 현재 하역 경로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를 건너 완결하여 동서로 연결하면 편리할 수 있다;안전하게 왕복하여 객차에서 작업하였다.큰 적재량 이동 등차교는 우리의 일상적인 하역을 할 때 자주 사용되는데, 이러한 이동 등차교는 매우 편리하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다리를 놓는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는 데 편리하다.대동부하: T,갤 슨 키 싱유압식 이동 등차교, 대정부하: T, 대길이: M. 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관례: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임베디드 등차교, 망문생의: 하역 조작 경로에 임베디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비가 좋은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조작 경로의 상평면은 수평이다.경로에 철저히 융합되여 하역차작업을 진행하지 않았을 때 경로상의 기타 작업사명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 품종형 구조의 등차교는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편리한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계획은 일반적으로 일찍이 건설물 구조 계획 때 이미 그 사이를 전반적으로 규정하였다.

포크식 고공 작업 플랫폼의 안전 사용 규범은 현재 점점 더 많은 고공 작업 플랫폼이 국내에서 인정받고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고공 작업이 우리의 작업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 동시에 우리가 직면해야 할 것은 일부 안전 위험이다. 예를 들어 시공 현장의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그 전복 긁힘, 감전 등 몇 가지 측면을 중점적으로 방지해야 한다.만약 시공전기사용면에서 전문인원이 전기사용을 책임지고 관리해야 할 경우 공사부문의 통지에 따라 지정된 전원점에서 시공배전궤를 인도받아야 하며 이밖에 자의로 함부로 련결해서는 안된다.

스 쉘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그래서


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특수한 상황에서 특수중형차량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일선등차교 그 어떤 다축차량의 모든 차바퀴도 트레일러의 창문이 모두 단독으로 강성하게 차대에 걸려있다면 악조건의 도로를 운행할 때 모든 차바퀴가 동시에 지면과 함께 차바퀴가 공중에 뜨고 차체가 엄중한 등 사고가 발생한다는것을 보장할수 없다.차량의 운행 평탄성과 조종의 안정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선 축 등차교를 채택하면 열악한 도로 조건에서 주행할 때 모든 바퀴와 노면이 양호함을 보장할 수 있어 차체 등 사고를 줄이고 차량 운행의 평탄성과 조종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자전 등차교는 하중에 따라 조향을 조절하고 안정시키는 원리로 설계됐다.유압 등차교 축량과 회전핀 파동 압력 베어링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차량이 직선으로 달릴 때 차량 자체의 질량은 상하 두 개의 파도형 압력판을 서로 긴밀하게 맞물려 바퀴의 직선 주행 상태를 유지한다.세미 트레일러가 방향을 바꿀 때마다 압력 베어링의 파도형 이빨면이 어긋나 샤프트 빔을 높여 바퀴가 자동으로 방향을 바꾸게 한다.승차교 하중에 따라 두 개의 압력 블록 간의 마찰 저항도 상응하는 변화가 발생해야 한다.또한 하중에 따라 회전각 제한기가 자동으로 큰 회전 각도에서 동시에 회전 가로 레버를 돌릴 수 있으며, 두 바퀴의 회전 순간 중심을 등차교의 미끄럼 방지 장치와 일치시켜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충돌 방지 블록은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을 조립한 지각 볼트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승강 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특혜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설치 요구 사항그래서

테이블 사이드 승차교의 직접 설비는 하역 경로의 앞쪽 가장자리 방위에 있다.하역 작업 경로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설 구조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설 시공할 때 없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갤 슨 키 싱  .타이변식 등차교: 타이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 편리한 보호.


갤슨키싱기타 제품 정보
  • 장하레일 유압 승강대정책 지원을 통한 업계 혜택

    장하레일 유압 승강대정책 지원을 통한 업계 혜택

  • 장하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장하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 장하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장하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 분양차교유한공사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분양차교유한공사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 보스턴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전망은 어떻습니까

    보스턴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전망은 어떻습니까

  • 태음 사1200kva 전력 변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태음 사1200kva 전력 변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 남궁승강기 고정식 승강기기본 지식

    남궁승강기 고정식 승강기기본 지식

  • 남궁자체 승강 플랫폼 차좋은 단열 효과

    남궁자체 승강 플랫폼 차좋은 단열 효과

  • 신속한:알림: 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정보는 당사의 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갤 슨 키 싱유압 등차교 이동식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